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바이비트(Bybit) 나의자산 확인하는 방법 + $1610달러 무료

가상화폐

by 앱꿀 2021. 6. 19. 10:27

본문

바이비트(Bybit) 나의자산 확인하는 방법 + $1610달러 무료

 

목차

1.바이비트(Bybit) 나의자산 확인하는 방법 

2.바이비트(Bybit) 거래소에서 $1610달러 무료로 받는 방법 

 

 

오늘은 바이비트(Bybit) 나의자산 확인하는 방법과 증정금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1.바이비트(Bybit) 나의자산 확인하는 방법

 

 

  • 바이비트 앱 실행

바티비트(Bybit) 나의자산 확인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. 먼저 바이비트 앱을 실행합니다.

 

 

바이비트 지갑 클릭

 

  • 바이비트 앱에서 지갑 아이콘 클릭

우측 하단에 있는 지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바이비트 거래 계정 클릭

 

  • 거래개요에서 거래계정 클릭

바이비트 지갑을 클릭하신 뒤, 화면을 보시면 총 보유 자산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여기서 거래 계정을 클릭하시면 세부적인 나의자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  • 바이비트 나의자산 확인

바이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은 비트코인, 이더리움, 이오스, 리플, 테더USDT 입니다. 각 코인별로 여기서 자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2.바이비트(Bybit) 거래소에서 $1610달러 무료로 받는 방법 

 

바이비트(Bybit) 거래소에 신규가입을 하게 되면 현재 최대 $1610달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. 다양한 신규가입 혜택이 진행중이니 아직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저를 통해 가입하시면 최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왜냐하면 바이비트에 공식 파트너로 등록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바이낸스 회원가입하는 법 수수료 20% 평생 할인 받으려면?

바이낸스 거래소 선물 수수료 할인 10% 공짜로 받는 방법

게이트아이오 추천인코드 회원가입하는 방법 + 20% 수수료 할인받으려면?

비트겟(Bitget)거래소 레퍼럴 수수료 50% 평생 할인+$5 받자!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