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학생 용돈 버는 방법

알뜰한 정보

by 앱꿀 2019. 2. 26. 19:00

본문





















오늘은 대학생들을 위해서 용돈 벌 수 있는 


수익창출 모델을 하나 알려드리고 싶다.


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 없을지는 각자 하기 나름이다. 


하지만 내가 대학교 1학년때 이것을 알았다면 


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이 가끔 들곤 한다. 







왜 이런 생각을 하냐고?


일찍 시작하면 시작할수록 좋다고 생각하니까 ㅎㅎ


내가 소개하고 싶은 사이트는 '해피캠퍼스'라는 사이트다.


구글에 해피캠퍼스라고 검색해서 들어가보자.






해피캠퍼스는 레포트와 독후감, 자소서, ppt, 시험 족보 등 여러 자료들을 구매/판매할 수 있는 사이트다. 만약 내가 어떤 교양수업에 해당되는 족보를 가지고 있다면? 일단 홈페이지에 게시해봐라. 


전국에서 그 족보가 필요한 사람이 있을 수 있다. 보통 가격은 1000원정도 한다. 콘텐츠의 질에 따라 판매자가 가격을 비싸게 할 수도 있다.


자신이 독후감이나 레포트들을 수업시간동안 쓴게 있다면 여기에 올려서 팔아보는 건 어떨까? 


내가 따로 재고를 가지고 있을필요도 없다. 그저 내가 가지고 있는 파일을 올려서 판매하면 되는거다. 비록 단기간 안에 수익을 많이 내는 건 힘들 수 있지만 양질의 자료를 많이 올릴 수만 있다면 그 자료들의 수익들이 모여 꽤 쏠쏠한 용돈벌이가 가능할 것이다.


나 같은 경우는 총 4개의 자료를 올렸다. OCU 사이버 과목을 몇개 들은 적이 있는데 OCU같은 경우 전국에 많은 대학생들이 동일한 수업을 듣는 경우가 많다.  








가끔씩 들어가서 보면 수익이 조금씩 올라가있다. 큰 돈은 아니지만 대학생활을 하면서 얻게된 족보, 자료들은 분명 누군가에게 필요한 것들이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한다면 좋을 것 같다.






 
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